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외식경영학과
동의대학교
메뉴열기
학과소개
인사말
약사
전공소개
진로
교수소개
교육과정
이수표
교과목 개요
실습실
외식산업조리실습실
장학/취업
장학안내
취업안내
커뮤니티
동영상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메뉴닫기
외식경영학과
동의대학교
로그인
학과소개
인사말
약사
전공소개
진로
교수소개
교육과정
이수표
교과목 개요
실습실
외식산업조리실습실
장학/취업
장학안내
취업안내
커뮤니티
동영상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학과소개
교수소개
교육과정
실습실
장학·취업
커뮤니티
외식경영학과
Department of Restaurant and Food Service Management
글로벌 외식산업을 이끌
인재
를 양성합니다.
외식경영의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세계로 나아갑니다.
이전
정지
시작
다음
Notice
외식경영학과
공지사항입니다.
이전
다음
More
[대학혁신사업] 2022학년도 D·D·R(동의대 학생들의 디지털 바로알기)(1차) 신청 안내
교수학습개발센터의 학습지원 프로그램인 2022학년도 D·D·R(동의대 학생들의 디지털 바로알기)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각 학과에서는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1. 운영개요 가. 목적 1) 본교 재학생의 디지털 정보 습득능력 강화 2) 디지털 매체 활용을 통한 학업능력 신장 나. 대상: 본교 재학생 다. 장소: 산학협력관 307호(20번 건물) 라. 일시 및 세부 내용 주제 일시 내용 인원 비고 1 2022.6.2.(목) 14:00~16:00 파워포인트를 통한 학습자료 만들기 20명 본인의 노트북을 지참하여 참석) ● 파워포인트 시작 전 알아야 할 것들! ● 나만의 파워포인트 제작환경 만들기 2 2022.6.3.(금) 14:00~16:00 디지털 도구를 활용 이미지, 다이어그램, 표 디자인하기 20명 ● 슬라이드 연출1 – 텍스트 & 이미지 ● 슬라이드 연출 2 – 다이어그램, 표 디자인 마. 지원내역: 수료시 비교과 통합 마일리지 지원 2. 신청안내 가. 신청기간: 2022.5.16.(월) ~ 2022.5.27.(금) 23:59까지 나. 신청방법: ①DAP시스템 접속 → ②커리어 → ③역량개발(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 ④‘2022학년도 DDR(1차)_주제’ 신청 → ⑤접수완료(개별 통보) 다.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김지선(☎ 051-890-1132, sunnyj@deu.ac.kr) 붙임 1. 2022학년도 D·D·R(동의대 학생들의 디지털 바로알기)(1차) 참여 안내 1부. 2. 2022학년도 D·D·R(동의대 학생들의 디지털 바로알기)(1차) 홍보지 1부. 끝.
2022-05-18
2
2022년 파란사다리(해외진로연수)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내
1.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에서 지원하는 파란사다리 프로그램은 사회적·경제적으로 취약한 여건 속에서도 자기 개발과 진로 개척에 꿈과 열정을 지닌 대학생에게 해외연수를 통하여 진로 설정과 해외취업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 우리 대학은 부울경 지역 주관대학으로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 바랍니다. - 아 래 - 가. 프로그램 특징 1) 2022년 하계방학 중 4주간 해외(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연수 2) 지원사항 - 항공, 숙박, 연수, 문화체험 지원(학생부담: 식비, 교통비 등) - 사전 교육(진로 교육, 팀 빌딩, 해외취업영어)(학생부담: 식비, 교통비 등) - 사후 교육(진로 로드맵 작성 교육, 취업입문프로그램, 온라인 어학교육) 3) 모집인원: 총50명(정규 학기 재학생만 가능) 나. 신청자격 1) 재학생(휴학생 및 초과학기 학생 제외) 2) 2022학년도 1학기 기준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 소득분위 0분위 ~ 5분위 또는 사회적취약계층학생(장애인, 새터민, 한부모가정) 3)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코로나 방역 지침 포함) 다. 신청마감: 2022년 5월 26일(목) 까지 라. 신청방법: 1단계 학생경력관리시스템(dap.deu.ac.kr) 프로그램 신청 후 온라인 지원서 작성 2단계 구글폼(https://forms.gle/hbpjhJwQTeBmz1H6A) 작성 및 제출서류 업로드 ※ 세부사항은 붙인 안내문 및 DAP시스템 취업공지 확인 마. 학생 제출서류(온라인 지원서 작성시 업로드) 1) 참가신청서 2) 서약서 3) 보조금 수령 동의서 4) 개인정보 처리 동의서(학교제출용, 장학재단제출용) 5) 활동계획서 (1번~5번, 붙임파일 - 제출서류 양식에 있음) 6) 학자금지원구간확인서(한국장학재단 발급) 7) 출입국사실증명서(기록대조일자 2018.01.01.~2022.05.01.)(정부24 발급) 8) 기타증명서(장애인등록증, 한부모확인서, 기초·차상위자증명)/해당자에 한함 바. 문의: 동의대학교 취차업지원팀(내선번호 1064, career@deu.ac.kr)
2022-05-18
2
2022년 하계 토익사관학교 모집 안내
국제언어교육원에서는 재학생들의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하계방학 중 영어 집중프로그램인「2022학년도 하계 토익사관학교」를 운영합니다. 각 학과(전공)에서는 많은 학생이 참가할 수 있도록 지도 바라며, 첨부된 안내문을 공지하여 홍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안내 구 분 내 용 비고 모집인원 100명 교육일자 2022.06.27.(월) ~ 2022.07.22.(금) / 4주 장 소 교육: 지천관(예정) / 숙식: 교내 기숙사(제2효민생활관) 신청자격 2~4학년 정규학기 재학생 ※ 신입생 또는 재학생 토익 수강자 ※ 토익성적 소지자 또는 토익에 관심 있는 자 혜 택 ■ 교육비 및 숙박료 무료(약 90만 원) ■ 정기토익 1회 응시료 지원 ■ 온라인 인터넷 3개월 강의권 제공(수료자에 한함) ■ 국제언어교육원 외국어 특강 접수 시 수강료 20% 할인 ■ 반별 최고성적향상자 국제언어교육원 1개월 수강권 혜택 참가비 (개인부담금) ■ 22만원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대상: 참가비 면제(장학금 지원) ※ 장애 학생: 참가비 면제(장학금 지원) 참가비 입금 ■ 모집 마감 후, 합격자에 한해서 참가비 입금 관련 안내 예정 ※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면제 ※ 장애 학생은 면제 신청기간 ■ 2022. 05. 16.(월) ~ 05. 31.(화) 신청서류 및 신청방법 ■ 제출서류: 온라인신청서, 신청서 및 학부모 동의서(첨부양식), 학부성적증명서, 토익성적증명서(토익성적소지자에 한함) ■ 제출방법: 지천관 406호 국제언어교육원 제출 ※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자격확인서 (주민센터 또는 행정복지센터에서 발급 가능) ※ 학생경력관리포털(dap.deu.ac.kr) → 비교과프로그램신청 → 토익사관학교 신청(신청서 출력) ※ 이면지 제출 금지 온라인 신청 후 오프라인 접수 신청 시 유의사항 ■ 교육 시작 후 중도 포기 시 참가비(220,000원) 반환 불가 ■ 합격 후 사전연락 없이 불참 시 대외협력처 프로그램 신청 제한 ■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은 반드시 DAP시스템에서 개인 기본 정보 수정 후 신청 문 의 ■ 국제언어교육원 서미경(890-1772, mkseo@deu.ac.kr) 2. 교육 일정 구 분 진 행 일 자 진 행 내 용 오리엔테이션 레벨테스트 06.23.(목) - 10:00 프로그램 소개 및 운영 목적 설명 - 11:00 최초 모의토익 1회차(레벨테스트) 입소 카카오톡 채널 가입 06.26.(일) - 14:00 기숙사 입소 - 명찰 배부 및 서약서 작성 등 조장 선출 및 스터디그룹 그룹별/개인별 상담 06.27.(월) - 최초 모의토익 바탕으로 조 편성/조장 선출 - 1:1 강사님과 맞춤 상담 Activity 매일 아침 - 아침 VOCA 시험, 단어 은행 적금 제도 모의 테스트 07.08.(금) - 모의 토익 2회차 모의 테스트 07.15.(금) - 모의 토익 3회차 설문 조사 07.20.(수) - 마지막 수업 전 실시(구글폼 이용) - 강사 및 강의, 운영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수료 준비 07.21.(목) - 출석 및 과제, 실전 모의고사 등 평가 - 반별 최고성적향상자 선정 모의 테스트 07.22.(금) - 모의 토익 4회차(최종) 종강 07.22.(금) - 수료식 - 반별 최고성적향상자 장학 수여 퇴소 07.22.(금) - 수료식 종료 후 바로 기숙사로 복귀 - 기숙사 정리 및 퇴소 정기 토익 07.24.(일) * 추후 재공지 - 개인 지정 고사장 붙임: 토익사관학교 신청서 및 학부모 동의서 1부. 끝.
2022-05-17
1
2022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 1, 2차 출석인정 최종 서류 제출
2022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2차 신청 및 출석인정 최종서류를 아래와 같이 동시 접수하오니 제출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차 신청자 자격: 1차 신청자를 제외한 2022학년도 1학기 4학년(건축학과는 5학년) 재학생 나. 대상학생 출석인정에 따른 관련서류 및 접수기한 연번 분류 관련제출 서류 소속학과(전공)접수기한 비고 근로자 사업자 1 1차 신청자 (붙임 1. 참조) ① 조기 취․창업자 설문조사서 ②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① 조기 취․창업자 설문조사서 ② 사업자 등록증 2022년 05월 16일 ~ 2022년 05월 20일 2 2차 신청자 ①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② 조기 취․창업자 설문조사서 ③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①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② 조기 취․창업자 설문조사서 ③ 사업자 등록증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사업자등록증 발급일자: 2022년 05월 16일 이후 다. 대상학생 제출방법: 관련서류를 81209@deu.ac.kr 송부 1) 제출형식: PDF파일(모두 1개 파일에 들어가도록 스캔) 2) 파 일 명: 학과명/학번/성명순 작성[예.OO학과(전공)20109999홍길동.pdf] 마. 기타 알림사항 1) 사이버 강의 및 비대면 강의는 출석인정 불가함
2022-05-17
4
[대학혁신사업] 2022-1학기 DEU 학습법 특강 신청 안내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DEU 학습법 특강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각 학과에서는 재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개요 가. 목적: 자기주도학습역량 강화 나. 내용: 다양한 주제의 학습법 특강 온라인 콘텐츠 제공 차수 주제 차수 주제 1강 수업 관리(수업 전중후) 전략 4강 예복습 및 노트필기 전략 2강 집중력 관리 전략 5강 시간관리 전략 3강 기억력 관리 전략 6강 수강신청 및 학점관리 전략 다. 대상: 재학생 전체 라. 운영기간: 4.25.(월), 9:00 ~ 6.8.(수), 23:00 ※ [전공탐색과 생애설계Ⅰ- 12주차] 출석인정 대상자: ~ 5.30.(월), 23:00 DAP 시스템을 통한 참여 신청 ▶ DOOR 시스템 D-MOOC 강의실 접속 ▶ 2022학년도 DEU 학습법 특강 (재학생) 접속 ▶ 원하는 주제(차수) 학습법 특강 시청 ▶ 성찰일지 작성 ▶ DAP 시스템 접속 ▶ ‘활동결과물’에 성찰일지 제출 만족도 조사 실시 마. 운영절차 ※ [전공탐색과 생애설계Ⅰ- 12주차] 출석인정 대상자: ‘2022학년도 DEU 학습법 특강(신입생)’ 접속 바. 지원내역: 각 차시를 수료할 때 마다 비교과 통합마일리지(5,000점) 지급 2. 신청안내 가. 신청기간: 4.25.(월), 9:00 ~ 5.31.(화), 16:00 ※ [전공탐색과 생애설계Ⅰ- 12주차] 출석인정 대상자: ~ 5.27.(금), 16:00 나. 신청방법: DAP시스템→ 커리어 → 역량개발 →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 다.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김상현(☎ 051-890-1131, 14455@deu.ac.kr)
2022-05-02
0
Gallery
이전
정지
시작
다음
담아 조리대회
외식경영학과 조리 동아리 ‘담아’ 소개
제18번째 청춘나래 외식경영학과 학생회 소개
주)BKR버거킹 운영관리직 본사 채용설명회 실시
제17번째 청춘나래 외식산업경영학과 학생회 소개
학사일정
전체보기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동의대학교
입학안내
학생경력관리포털
(DAP 시스템)
DOOR
종합정보시스템
학사안내
중앙도서관
동의대학교 웹진
DEU
MEDIA
외식경영학과 홍보영상 및 sns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동의대학교 홍보영상
세계도시 부산의 중심대학 창의적 글로벌 인재의 전당 동의대학교입니다.
2020년 동의대학교의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합니다!
ALL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