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일정확정 및 여석 통보
- 2023-11-23
- 2915
안녕하십니까?
우리대학교 학칙 및 관련 규정에 의거, 부득이한 사유로 학업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분들께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재입학 의사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안내
신청기간 | 신청방법 | 합격자 발표 및 확인방법 | 비고 |
2023. 12. 04(월) ~ 2024. 01. 31(수) |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비밀번호 찾기’ 이용)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 | 2024. 02. 07(수) 10:00부터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비밀번호 찾기’ 이용)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가능 |
3. 각종 안내
순서 | 분류 | 일시 | 내용 | 비고 |
가 | 등록금 납부 | 2024. 02. 20(화) 09시 ~ 2024. 02. 23(금) 16시 | 등록금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납부 ※ 재입학신청 시 기재한 e-mail로 발송예정 (2/14일 수요일 10시 이후 발송 예정) | 등록금 미 납부 시 합격취소 |
나 | 수강신청 | 2024. 02. 19(월) 10시 ~ 2024. 02. 22(목) 17시 | ① 학교 홈페이지 동의인 Click ② 수강신청시스템 Click ③ 아이디: 학번, 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 이용, 로그인 ④ 수강신청 | 수강신청 일자는 학년별로 상이함. |
3. 유의사항:
1. 2024. 02. 23(금) 16시까지 등록금 미 납부 시 불합격 처리 통보 및 수강신청 내역 자동 삭제됩니다.
2. 국가장학금의 경우 재입학신청 시 한국장학재단(https://www.kosaf.go.kr)에 바로 신청하시기 바라며, 장학금 관련 문의는 장학지원팀 [051] 890-1052~5]로 부탁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 학사지원팀 [051) 89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