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LINC+사업]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에 따른 협조

  • 2021-09-03
  • 4814

우리대학 LINC+사업단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지원대상: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수강생

※ 동아리연계융복합캡스톤디자인 수강생은 교육혁신처 콜라보교육센터(내선번호 2805)에서 별도지원
  2. 지원유형

유형

성과물

운영방법

지원금 용처

지원금액

A

(융합형)

시작품

2개학과(전공이상 

공동 수행

재료비회의비 등

1

20만원 이내

B

(작품형)

시작품

단독학과(전공)

수행

재료비회의비 등

C

(소프트웨어형)

소프트웨어

단독학과(전공)

수행

회의비출장비 등

1

10만원 이내

D

(학술조사형)

보고서

단독학과(전공)

수행

회의비출장비 등

※ C, D형의 경우 성과물 도출을 위한 활동(연극키트 제작 등비용지출 시 사업단과 협의 

 3. 지원항목

구 분

항 목

내 용

팀지원금

재료/가공비

·소모성 재료비, 시작품 제작비, 시험분석비

·복사비, 설문지, 인쇄비

·포스터, 판넬 제작비

문헌구입비

·도서관 미등록 문헌(과제종료 후 도서귀속)

·지원비의 최대 10%

출장비

·교통비(실비)

회의비

·1인당 2만원 이내/1

·1인당 총 5만원 이내로 집행

전시회 참관비

·전시회 티켓비(1인당 3만원 이내)

기타

서비스

전문가초청 세미나 강사료

·학과당 최대 2회 별도 지원

·강사료 1회 최대 20만원

학술(경진)대회 참가경비 

·교통비(KTX 및 시외버스 기준)

·숙박비(1인 기준 서울 7만원, 광역시 6만원, 그 외 지역 5만원)

 - 최대 1인 20만원 한도

·일비·식비(규정에 의한 정액지급)

·등록비, 인쇄비 등

·팀당 2인 이내, 인당 최대 20만원

3D프린팅 출력 서비스

·캡스톤디자인 과제 진행에 필요한 3D 프린팅 출력

 4. 추진일정 및 제출서류

일정

내용

비고

-

캡스톤디자인 운영 설명회

공지사항-동영상 자료 게시

(http://lincplus.deu.ac.kr)

~10. 1.()

신청서 제출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공지사항

(http://lincplus.deu.ac.kr)

12. 13.() ~ 15.()

최종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온라인 신청 및

사업단 방문 제출



붙임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계획 1. .